PMI 한국챕터회원 안내

 

개인회원

프로젝트 관리에 관한 체계화된 접근과 방법론, 사례에 관한 지식을 깊게 이해 하려면, 프로젝트 관리의 사실상의 표준인 PMP의 취득·유지가 최선입니다. 그러나 그 이후 자격유지와 실무와의 접점을 찾으며 지식에 대해 발전해 나가는 부분은 혼자서 해내기엔 여러가지 어려운 점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가장 확실히 실현되는 방법은, PMI 한국챕터의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챕터회원에게 제공되는 특전을 활용하여, 지식과 스킬을 최대한으로 늘리시기 바랍니다. **챕터의 회원이 되려면, 먼저 PMI의 글로벌 회원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PMI글로벌멤버쉽 만료일에 한국챕터 멤버쉽도 만료됩니다. (가입일이 서로 달라도, 동일한 날짜에 만료됩니다.)

** PMI글로벌회원가입하기

**PMI한국챕터회원가입하기

**PMI사이트(www.pmi.org)에서 PMI글로벌회원/한국챕터 회원 한번에 가입방법 안내

 

PMI 한국챕터 회원의 특전

1. 세미나 수강비의 할인 : 한국챕터 주최의 PM교육(연15회정도), 국제컨퍼런스(연1회), 월간 세미나(연10회) 등 각종 세미나 참가 시 참가비 무료 또는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PMBOK Guide 다운로드 및 할인 구입 : PMBOK Guide(한글판/영문판)를 다운로드 하거나(pdf파일) 회원가로 구입 가능합니다.(온라인몰)

3. PDU획득이 쉬워집니다. 챕터의 세미나, 교육, 컨퍼런스 등 모든 프로그램은 PDU취득과정입니다. 또한 웨비나를 통하여 온라인으로도 강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챕터를 통하여 취득한 PDU는 PMI가 검증(Audit) 을 요구하지 않아 편리합니다.

 4. PMI로부터 발행되는 각종 간행물의 번역물 열람 : 한국챕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카페 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PMI로부터 발행되고 있는 PM Network 나 PMI Today 등의 번역 기사를 열람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위원회 활동에의 참가 : PMI 한국챕터의 위원회 활동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Volunteer 지원자 모집 시 챕터 회원에게 우선권 부여)

6. 네트워킹다른 사업군과 기업 등의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폭넓은 PM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PMI 한국챕터의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PMI 의 회원이 되어야 합니다. PMI 한국챕터 멤버십을 가지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회비안내

종류

PMI회비

챕터회비

가입비

합계

개인회원

U$129

U$33

U$10

U$172

학생회원

U$32

U$17

U$10

U$59

**  가입비는 가입시만 청구되고, 갱신할 때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가입을 추천합니다】

프로젝트관리 실무자  : 프로젝트관리에 대한 자기계발, 네트워킹, 자격획득, 모범사례 교환, 프로젝트관리의 추세파악 및 유사업계와의 정보교류 등으로 실무 능력을 향상시킬 기회가 됩니다.

경영자  : 프로젝트관리 종업원의 육성, 모범사례, 연구 결과나 방법론을 실천함으로서, 경영이나 조직의 능력을 높일 기회가 됩니다. 또, 법인스폰서 제도에 참가하여, 스폰서 기업간의 정보교환의 장소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 : 화제 및 이슈가 되고 있는 모든 분야의 프로젝트관리에 대해서, 전문적인 지식·정보 취득의 기회가 됩니다.

 

[PMI한국챕터 회원의 Comment]

-오라클 김홍규상무

회사일이든 가정일이든 우리의 일상은 각종 관리할 것들에 대한 적절한 대처로 이루어져 있는 것 같아요.요구사항관리, 일정관리, 변경관리, 이슈관리 등등. 챕터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프로젝트관리의 달인으로부터 Work and Life 관리를 위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휴맥스 김유선부장

같은 관심을 가지신 분들과 만남의기회 자체가 가장 큰 좋은 점인것 같습니다. 또한 세미나를 통하여 제가 속한 분야에서는 같은 고민을 다른 분야에서는 새로운 View를 생각하고 고민 하게 하여 아주 유익합니다.

-다음 커뮤니케이션 이지희차장

챕터회원으로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매달 진행되는 세미나였던 것 같네요.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산업에서 일하고 계시는 PM전문가분들을 만날 수 있고, 그들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더불어 PDU획득도 할 수 있어서 참 유익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