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5회] PMI한국챕터 24년 5월 월간세미나
(Business Acumen)
2024년 5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 ~ 9시 30분 / 온라인 Zoom
PMI한국챕터에서는 다양한 교육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참석하여, 다양한 지식을 얻고 PDU도 획득할 수 있는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주제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PM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 발표자 : 김홍진
▶ 일시 : 2024년 5월30일(화) 오후 7시 30분 ~ 9시 30분(120분)
▶ 장소 : 온라인 세미나
▶ 2 PDU 획득
▶ 개요
고객은 기업의 존재 가치로서 존중되어야 하는 대상이다. 따라서 기업은 고객 지향적인 전략으로 운영해 나가야 한다. 기업은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향상시켜 타사로의 이탈을 방지하고 영속적인 관계로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고민이 지속적으로 수행 하여야 한다.
본 강의에서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PM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론을 고찰해 보고자 한다.
본 강의에서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PM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론을 고찰해 보고자 한다.
▶ 주요내용
• 기업에게 고객은 어떤 존재인가?
• 고객충성도는 왜 중요한 요소로 간주 되어야 하는가?
• 고객가치는 무엇이고 어떠한 의미를 갖는가?
• 고객의 요구사항을 어떻게 관리하여야 하는가?
•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PM의 역할은 무엇인가?
▶경 력
• 경영학 박사/ 정보관리 기술사
• 현) PMI한국챕터 정책/기획 이사
• 전) PMI 한국챕터 교육위원회 위원장
😀참가비
• PMI한국챕터 회원 2만원 / 비회원 3만원
• 세미나 당일 15시까지 신청/입금 완료되어야 입장 가능
• 입금계좌 : 국민은행 / 693001-00-007673 / (사)피엠아이한국챕터
😀참가신청
• 입금 후 신청서 작성 : https://forms.gle/fo6aAjK2GtHnEvnw6
• 세미나 관련 문의 : 0507-1348-3351 (사무국)
😀온라인 접속방법
• 사전에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 App 설치 : https://zoom.us/download
• 접속주소(Zoom) : https://us06web.zoom.us/j/82755900526
– 입금확인 후 암호 포함된 접속주소 전달(이메일 or 문자 전송)
– 반드시! 신청한 한글이름으로 접속 > 대기실에서 이름 확인 되어야 입장 승인 됨
– 시작 20분 전 부터 접속가능 (대기실에서 입장 대기)
– 강의시작 최소 5분전까지 접속하시어 수강준비를 완료 해주세요~ (화면/오디오 TEST 진행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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