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Process를 이용한 갈등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PMI한국챕터입니다. 누구나 갈등은 존재하고, 사람들은 대부분 자기 입장에서 얘기하기 때문에 공감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직간접적으로 만들어 내는 데이터들은 분석자료의 기반이 되는 통계자료를 만들 수 있어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데요. 갈등의 제약 요인을 찾아 문제점을 발견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갈등을 완화시키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금번 세미나 주제는 “Thinking Process를 이용한 갈등 […]
[제10회] PMI한국챕터 22년 09월 PM칼럼 세미나
안녕하세요. PMI한국챕터입니다. 최근 경영계의 고민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는 애자일방식은 선택이 아닌 생존 문제로 고객(소비자)관찰을 통해 가치혁신, 비용혁신을 위한 PM의 역할과 실행할 수 있는 전략은 조직의 꾸준한 학습과 의사소통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22년 9월 10회차 PM칼럼 세미나에서는 “고객경험혁신을 위한 PM의 역할”와 “스타트업의 애자일 도전 – 100일간의 기록과 […]